부자로 가는 여정

[스마일라식] 수술 전 상담 및 검사, 검안사를 통한 나의 눈의 정확한 상태 측정 및 검사 본문

개인/스마일라식

[스마일라식] 수술 전 상담 및 검사, 검안사를 통한 나의 눈의 정확한 상태 측정 및 검사

앤테바 2020. 4. 15. 22:17

눈에 미소 안과는 강남역 4번 출구에 위치해 있습니다.

수술 상담 전 검사비 10만원을 먼저 선입금하였습니다.

해당 검사비는 수술비에 포함되는 가격입니다.

 

저는 오전 11시에 예약을 했습니다.

정확히는 기억이 나지는 않지만 약 20여 개 이상의 눈 검사를 진행한 것 같습니다.

눈에 특별한 이상은 없고 각막도 두꺼워서 스마일라식 진행에 문제가 없다고 원장님께서 하셨습니다.

 

제 눈의 특이점은 평균적인 각막 두께가 500um인데 평균을 훨씬 상회하는 592/593um 이었습니다.

 

전체 검사는 13시 끝났습니다. (약 2시간 소요)

스마일 라식 수술 날짜를 일주일 후로 잡았습니다.

당일 눈 검사/수술도 가능합니다.

저는 오후에 일정이 있기 때문에 검사와 수술을 다른 날에 잡았습니다. 

눈 검사결과

검사 마치고 밖에 나왔을 때 굉장히 눈부시게 보이고, 가까이에 있는 글씨가 잘 보이지 않습니다.

3~4 시간 후는 다시 정삭적으로 보입니다.

검안사 분이 얘기했던 거 같은데, 안압검사 시 눈 마취제를 눈에 넣었는데 이것 때문인 것 같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