부자로 가는 여정

부자가 되는 것 본문

개인

부자가 되는 것

앤테바 2020. 4. 9. 11:07

나의 비전은 부자가 되는 것이다.

 

부자 = 시간적 자유 + 경제적 자유

 

누구나 부자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지만 아무나 부자가 될 수 없다.

남들과 동일한 삶을 살아 간다면 나도 평범한 삶을 살게 될 것이다.

 

다른 사고를 가지고 다른 행동을 실행해야 평범한 삶의 궤도를 벗어나서 부자의 반열에 오를 수 있을 것이다.

 

다른 사고를 가지기 위해서 나는 무엇을 해야 하는가?

깊은 고민과 사색을 필요할 것이다.

그러나, 내가 가지고 있는 지식과 경험이 없다면 나의 고민과 사색은 무의미 할 것이다.

 

성장하고 발전하기 위해서는 '지식'이 필요하다.

지식을 손쉽게 얻을 수 있는 방법은 '책'이다.

책이야 말로 부자가 되는 문이 되어 줄 것이다.

 

책에 모든 문제에 답이 있다.

 

부자로 가는 나의 긴 여정을 '책'이라는 동반자와 함께 할 것이다.